안녕하세요, 고객님:)
번거로우실텐데 사진 첨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담당자와 함께 첨부해주신 사진과 그 동안에 해당 제품 판매 과정을 돌아본 결과
사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며, 저희가 교환을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판단하기 어렵다는 결론(고객 과실)이지만,
고객님 구매 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셨고 제품 설치과정에서 이런 불상사가 발생한 점은 안타깝게 생각되며
그 동안 저희 루밍에서의 구매해주셨던 것을 참고하여 이번에 한해서만 교환처리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같은 구매 건에서 더 이상 교환 진행은 어렵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오늘 저희가 맞교환 출고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제품 택배박스에 넣어 재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교환문의